주일학교

어 . 린 . 이

유아부

4-5세 어린이들의 예배와 교육이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자라나야하고 성경을 알고 말씀대로 살도록 어릴 때부터 훈련해야 합니다. 가정과 함께 사랑으로 협력합니다.

유치부

6-7세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즐겁고 신나게 활동합니다. 찬양, 말씀공부, Activity 등을 통하여 말씀을 아이들의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고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납니다. 가정과 함께 양육합니다.

유년부

1-3학년 어린이들이 말씀과 찬양, 교제를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고 함께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고 양육 받습니다.

초등부

4-6학년 어린이들이 에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영적 훈련을 합니다. 세계관이 뚜렷하게 형성되어 가는 어린이들이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가르치며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 생활화되도록 양육합니다.

청 . 소 . 년

청소년부는 사랑과 나눔, 쉼과 회복, 꿈과 도전을 가슴에 품습니다. 그리고 찬양의 기쁨과 말씀의 감동, 기도의 능력을 통해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 세대 하나님 나라 주역으로 준비됩니다. 요셉과 다니엘, 다윗 같은 믿음의 인물로 자랍니다.

말씀의 사람, 말씀전수, 말씀전파 사명 감당할 자로 침례식을 준비합니다.

대학생 / 청년

20세 이상 결혼 전까지 대학, 청년들은 성경적 가치관을 명확히 하고 교회의 일꾼으로 준비됩니다. 말씀의 사람이 되어 복음과 말씀의 원칙을 따라 인생과 직업을 하나님의 비전속에서 바라보며 주의 서명자로 세워집니다.

장 . 년

장년들은 셀가족모임을 통해 성도간의 섬김과 교제, 치유와 회복, 전도와 선교사명을 감당합니다. 가정과 학교, 교회를 하나로 묶는 말씀묵상교재와 가정예배지침서로 함께 묵상하고 서로를 돌봅니다. 묵상지는 가정과 교회를 하나로 엮으며 성도들간과 가족들을 하나로 묶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공동체는 동일한 말씀 본문과 교재로 개인 묵상과 셀가족 나눔, 가정예배를 진행합니다.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