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성도지원

성도들의 필요한 행정 지원을 합니다.

결혼예배

 

좋은가족교회의 결혼예식은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속하는 것으로서, 믿음의 결혼을 통해 믿음의 대를 이어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중요합니다. 지상에서 사는 동안 남편과 아내가 결합하여 행복과 기쁨을 가지게 하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가정교육의 출발이기도 합니다.

신청자격은 예비신랑/신부는 건전한 교단의 교회에 등록된 성도여야 합니다. (“등록된 성도”라 함은 예약시점을 기준으로 교회 교적부에서 확인되는 성도를 의미하며 타교회 분들은 각 교회에서 발부되는 교인등록증 혹은 침(세)례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예비신랑/신부가 정해져 있는 예비부부이어야 합니다.

예비신랑/신부 및 양가 부모님 중 한 분은 좋은가족교회 등록교인이셔야 합니다. 단, 믿음의 첫 세대인 경우는 목회협력위원회에서 상의 후 통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에 문의하세요.

장례예배

 

좋은가족교회 등록교인을 대상으로 장례예배와 근조화환을 드립니다. 도움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셀리더나 경조사담당자에게 알려주세요. 장례대상은 본인, 직계 부모님, 자녀(조부모, 형제 불가)

* 예외인 경우, 전도 차원에서 필요하면 총무와 상의 후 조치

자모실

35개월 미만 영아와 함께 예배를 드리고자 하는 모든 분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명서 발급

대상은 좋은가족교회 등록교인에 한해 발급됩니다. 원하는 날짜 한 주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등록교인 증명서(성함, 생년월일, 연락처), 침례교인 증명서(성함, 생년월일, 연락처, 침례받은 연월일, 목사님 정보) 기입하여 사무국으로 신청하세요.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